• 서브비주얼1
1980년대 후반 대전과 서울을 오가며 스포츠의학 연구회 활동을 하던 때가 생각납니다.마지막 지하철을 타기위해 뛰고 땀 흘렸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힘들고 바쁜 수련기간에도 스포츠 재활에 대한 관심과 욕구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2006년 스포츠 의학 및 재활에 대한 최신 지견 습득과 경험을 위해 미국 피츠버그로 연수를 가게 되었고,
미국 정형외과 스포츠의학회 회장이자 초청자인 닥터 프레디 푸(Freddi FH), 그리고 마사(Masa), 토모(Tomo), 마리오(Mario) 등 글로벌 스포츠 의학 전문가들과의 교류, 피츠버그 대학병원 스포츠의학 센터의 선진화된 시스템, 스포츠 컨퍼런스를 통한 최신 지견 습득, 퍼거슨 연구소에서의 성체줄기세포(Bone marrow stem cell, Muscle derived stem cell)를 이용한 중개연구(Translational research)를 통해 스포츠 의학과 재활 분야에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제 스포츠 재활 분야의 리더,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한 의료서비스를 호 재활의학과 의원을 통해 여러분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호 재활의학과 의원과 함께 건강의 전문가(Health Outlier)가 되길 희망하며, 능동적이고 활기찬 삶을 통해 건강한 노화(Healthy Aging)를 맞이하길 바랍니다.

눈썹이 하얗게 얼 정도의 살인적인 추위, 한 달간 계속되는 폭설, 하지만 동틀 무렵과 노을 지는 피츠버그의 아름다운 하늘.
열정과 함께했던 지난날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기억하며, 호 재활의학과 의원과 함께 건강, 행복, 그리고, 새로운 아름다운 추억들을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